Q&A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주) 자트인사이트(ip:)

작성일 2017-10-16

조회 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자트인사이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나긴 연휴가 끝나고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주안으로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만 CJ대한통운에서 추석연휴 이후
일일배송수량제한을 지정하여
많은 상품이 대량으로 출고가 되지 못하여
이전만큼 빠른 택배는 다소 어려운 점 안내드리며,
조금만 더 고객님께서 시간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운송장 입력 후 출고가 진행되어도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관할지역 집하소에
물류가 많이 쌓여있다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운송장추적으로 확인하시면
보다 자세한 운송정보 확인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문의글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02.6204.1110
  • MON - FRI AM 10 - PM 05
  • SAT.SUN.HOLIDAY OFF
  • (LUNCH 12:00 ~ 1:30)
  • 국민 059401-04-208960 / (주)자트인사이트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